힐링시프트
ヒーリングシフト
Triage
전투 중 효과 | 자신이 사용하는 체력을 회복하는 기술은 우선도가 +3 더 증가 |
무시 불가 | 복사 가능 | 전투밖에서는 기능 없음 |
자신이 사용하는 모든 체력을 회복하는 기술은 우선도가 원래보다 +3 더 증가한다.
HP회복, 광합성, 꿀꺽, 날개쉬기, 달의불빛, 모래모으기, 아침햇살, 알낳기, 우유마시기, 잠자기, 정화, 초승달춤, 치유소원, 치유파동, 태만하기, 플라워힐, 희망사항, 회복지령, 힘흡수, 기가드레인, 꿈먹기, 데스윙, 드레인키스, 드레인펀치, 메가드레인, 우드혼, 파라볼라차지, 흡수, 흡혈이 아닌 다른 기술에는 이 특성이 반응하지 않는다.
그래스필드, 뿌리박기, 아쿠아링, 씨뿌리기, 꽃가루경단, 프레젠트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변화 기술의 Z파워 효과와 이 특성은 아무 상관이 없다.
기술의 원래 우선도가 0 이하여서 패스트가드, 사이코필드, 특성 비비드바디, 여왕의위엄을 무시하던 체력을 회복하는 기술들도 이 특성으로 우선도가 +1 이상이 되었다면 패스트가드, 사이코필드, 특성 비비드바디, 여왕의위엄이 반응하게 된다.
이 특성을 갖고 있던 포켓몬이 체력을 회복하는 기술을 선택했지만 그 턴에서 기술을 사용하기 전에 특성을 바꾸거나 없는 취급으로 만드는 기술에 당해 이 특성을 잃었어도 그 턴에서는 이 특성의 우선도 +3 증가 효과가 일단 적용된다.
메가진화, 원시회귀, 울트라버스트를 해서 이 특성을 잃었을 때는 바뀐 후의 특성을 기준으로 즉시 체력을 회복하는 기술의 우선도를 결정한다.
문의사항, 오류 등 제보하기
Pokémon, 포켓몬, 포켓몬스터는 ©2021 Pokémon과 ©1995-2021 Nintendo/Creatures Inc./GAME FREAK inc.의 저작권 및 상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