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중률, 회피율을 무시하고 명중하는 기술
기술을 사용할 때는 자신의 명중률과 대상의 회피율을 고려하여 기술의 명중 여부가 결정된다.
당연하지만, 자기자신만을 대상으로 해서 자신이 사용하는 기술이라면 명중률과 회피율을 고려하지 않고 명중한다.
기술들은 저마다 기본 명중률을 갖고 있으며, 최대값은 100%이다.
일부 기술은 명중률 값이 없으며, 명중률과 회피율을 무시하고 명중한다. 허나 명중률과 회피율만 무시하는 것이지, 상대가 공중, 땅속, 물속, 그림자 속 등으로 숨는 것이나 방어하는 기술로 막는 것까지 무시한다는 것은 아니다.
몇몇 기술은 기본 명중률 값을 갖고 있지만, 특정 조건을 만족할 경우 명중률과 회피율을 무시하고 대상에게 명중한다.
Z기술을 제외한 기술들만 나열되어 있다.
※ 이름순 또는 분류 또는 위력순 또는 접촉 여부로 정렬 가능.
대상이 작아지기의 효과를 받고 있다면, 명중률과 회피율을 무시하고 명중하며 피해량이 2배로 증가한다.
새 탭 | 이름 | 타입 | 위력 | 명중률 | 접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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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르기 | 노말 | 85 | 100% | 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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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다이브 | 드래곤 | 100 | 75% | 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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짓밟기 | 노말 | 65 | 100% | 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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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라잉프레스 | 격투 | 80 | 95% | 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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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롤러 | 벌레 | 65 | 100% | 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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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비봄버 | 강철 | 0.5 변동 |
100% | 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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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스탬프 | 불꽃 | 0.5 변동 |
100% | O |
눈보라, 번개, 폭풍은 특정 날씨일 때만 명중률과 회피율을 무시한다.
교체하려는 대상을 따라가때리기로 공격할 때는 명중률과 회피율을 무시한다.
새 탭 | 이름 | 타입 | 분류 | 위력 | 명중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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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보라 | 얼음 | 특수 | 110 | 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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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가때리기 | 악 | 물리 | 40 | 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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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 전기 | 특수 | 110 | 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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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 | 비행 | 특수 | 110 | 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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