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펀치
れんぞくパンチ
Comet Punch
노말 물리
2~5회 연속으로 상대에게 재빠른 펀치를 날린다.
PP | 15 |
위력 | 18 |
명중률 | 85% |
랭크 변화 | - |
상태이상 | - |
우선도 | 0 |
왕의징표석이 적용 | 방어와 판별에 막힘 |
따라하기 가능 |
상대와 접촉함 | 매직코트를 무시 | 가로채기 불가 |
공격 횟수 | 확률 |
2회 공격 | 37.5% |
3회 공격 | 37.5% |
4회 공격 | 12.5% |
5회 공격 | 12.5% |
확률에 따라 2회~5회 공격한다.
명중 여부는 첫회 공격에서 결정된다.
이 기술을 사용하는 포켓몬이 공격 도중 잠들거나 기절하면 남은 횟수와 관계없이 공격을 끝낸다.
공격 매회마다 급소에 명중할 확률과 위력을 계산한다.
공격 매회마다 도구의 영향을 받는다.
기합의머리띠로 상대가 버텼을 경우 공격 횟수와 관계없이 상대를 기절시킬 수 없다.
공격 매회마다 상대와 접촉하는 것으로 간주되어 도구와 특성을 발동시킨다.
특성 변색은 첫회 공격이 들어간 후에 발동되어 타입이 바뀌므로, 이후 남은 공격 횟수에서는 더이상 타입이 바뀌지 않는다.
대타출동을 파괴했다면 본체 포켓몬에게 남은 횟수의 공격을 한다.
카운터로 이 기술을 받아칠 경우, 이 기술의 마지막회 공격 1회분만 계산한다.
이 기술은 대상이 갖고 있던 길동무 효과를 무시한다.
효과 범위 : 자신을 제외한 인접한 아무나 하나
적군 | 적군 |
자신 | 아군 |
콘테스트
강인함 | 어필 2 ♥♥ | 방해 0 |
자신의 앞에서 어필했던 포켓몬과 같은 어필의 기술을 사용하면 받는 하트가 3배가 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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