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 피해를 가하는 기술
일반적인 공격 기술은 위력을 가지며 공격, 방어, 특수 공격, 특수 방어, 타입 상성 등에 영향을 받아 피해량이 결정된다.
하지만 고정 피해를 가하는 공격 기술은 위력이 없다. 그리고 일정한 체력 피해만 주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공격, 방어, 특수 공격, 특수 방어 능력치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타입 상성에 의해 피해량이 2배가 되거나 절반으로 감소하지 않는다. 단, 무효화하는 타입 상성까지는 무시하지 못한다. 그러나 무효화하는 타입 능력을 잃게 했다면 고정 피해를 줄 수 있다.
기합의머리띠, 버티기와 같이 체력을 1 남기는 효과들은 무시할 수 없다.
65535의 고정 피해를 가한다.
대상의 레벨이 자신보다 높다면 무효가 된다.
{(사용자 레벨 - 대상 레벨) X 2 + 76} / 256 만큼의 명중률을 갖는다. 따라서 명중률은 29.6875% ~ 100%가 된다.
새 탭 | 이름 | 타입 | 분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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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위자르기 | 노말 | 물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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땅가르기 | 땅 | 물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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뿔드릴 | 노말 | 물리 |
사용자의 레벨에 따라 고정 피해를 가한다.
새 탭 | 이름 | 타입 | 분류 | 피해량 | 명중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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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트헤드 | 고스트 | 물리 | 사용자 레벨 | 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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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코웨이브 | 에스퍼 | 특수 | 사용자 레벨의 0.5~1.5배 값 | 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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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던지기 | 격투 | 물리 | 사용자 레벨 | 100% |
자신이 받은 피해에 비례한 피해를 가한다.
새 탭 | 이름 | 타입 | 분류 | 피해량 | 명중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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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러코트 | 에스퍼 | 특수 | 특수 기술의 마지막 공격으로 받은 피해의 2배 | 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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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기 | 노말 | 물리 | 2~3턴 동안 받은 피해 총합의 2배 | 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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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운터 | 격투 | 물리 | 물리 기술의 마지막 공격으로 받은 피해의 2배 | 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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